보도자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BNK경남은행과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원 기탁식 가져

등록일 :
2023-09-15 15:02:39
작성자 :
공보관(055-225-2142)
조회수 :
128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BNK경남은행과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원 기탁식을 가졌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BNK경남은행과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원 기탁식을 가졌다.

- 창원시 저소득층 차례비용 지원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5일 BNK경남은행(은행장 예경탁)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온누리상품권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2,000세대의 차례비용으로 각 5만 원씩 지원할 계획이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 사업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매년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경남은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뜻깊게 마련된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시민에게 잘 전달되어 훈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배려와 상생의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자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을 설립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창원시 취약계층을 위해 ▲설·추석 온누리상품권 지원 ▲하절기 여름용품 ▲동절기 김장김치, 기프트박스 등 성금·품을 기탁하여,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 오고 있다.
공공누리의 제 5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 해당사항 확인 (국가법령정보센터)

문의전화
창원시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