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 물가 점검

등록일 :
2023-09-26 07:35:18
작성자 :
공보관(055-225-2142)
조회수 :
163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물가점검을 하고 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물가점검을 하고 있다.

-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만나 소통
- 홍 시장 “편안한 공간에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설 개선에도 지속적인 관심”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추석을 앞두고 수산물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고충을 듣고 시민들을 만나는 등 소통 행정을 실시했다.

 25일(월) 오후 마산어시장을 방문한 홍 시장은 추석을 맞아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명절 인사를 나누고, 점포를 돌며 성수품을 구매하며 물가동향을 점검했다.

 홍 시장은 이 자리에서 “수산물 소비위축을 극복하기 위해 수산물 전용 모바일 상품권 20억 원을 발행했으며, 안전한 수산물에 대한 3만 부의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수산물 소비감소를 막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며, “시민들도 추석을 맞아 수산물 소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홍 시장은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주요시설을 둘러보며 어르신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경청하며 종사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홍남표 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과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건강프로그램 운영되고 있으며,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시설 개선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공공누리의 제 5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 해당사항 확인 (국가법령정보센터)

문의전화
창원시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