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이어가기

최영임 문화관광해설사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
2022-12-04 21:36:26
작성자 :
최○○
조회수 :
375

저는 지난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아흐레 동안 창원을 여행했던 최경호입니다.

지난  10월 12일 저는 오전부터 부산 강서구 송정공원에서 시작하여 남파랑길을 걸었으므로 무척 지쳐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남파랑길 코스가 아닌 진해해양공원을 찾았는데, 그곳에서 만난 최영임 문화관광해설사에게서 힘이 되는 따듯한 말을 들었고, 해양공원에서 이어진 우도에 갈 수 있는 보도교를 친절하게 안내 받았습니다. 특히 창원의 역사 등을 자세히 알려 주어서 유익한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통영을 여행한 지 50여 일이 지난 오늘 저는 최 문화관광해설사와 통화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게 해주어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더욱 해설사님은 창원 느림보 엽서가 아닌 창원해양공원 엽서를 이용한 저를 위해 창원 느림보 엽서를 덧붙여 저에게 보내 주어서 추억의 한 조각을 남기게 해 주었습니다.

그는 당시에 우도로 향하던 나의 뒷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었었는데 연락처를 알 수 없어 보내주지 못하고 삭제하였다고 아쉬워했습니다. 
인생 2막을 살면서 가보고 싶은 곳을 혼자 여행하는 내가 부러웠다는 그와 나는 내가 아흐레 동안 창원을 여행했던 얘기를 나누며 추억을 함께 느꼈습니다. 
대극장에서 푸치니 오페라와 두 편의 연극을 관람하고 남파랑길을 트레킹하며 관광명소를 다녔던 창원 곳곳의 길이 스칩니다. 

도보 여행자의 고단한 몸을 춤추게 해 주었고, 정성스러운 배려를 해 준 최영임 문화관광해설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문의전화
시민소통담당관 ( 055-225-276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