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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시내버스 정류장 신설(보수, 이전)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sotong)”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055-211-437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익침해행위, 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 [https://www.clea.go.kr/main/main.do]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담당 [ 055-225-7257~7259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신교통추진단 버스행정담당 [ 055-225-429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신교통추진단 버스행정담당 [ 055-225-426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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