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창원소개

부서소개

  • 시민소통담당관
    • 시민소통담당관
      • 소통시장실담당
      • 갈등관리담당

시민소통담당관 업무 안내

소통시장실담당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민소통담당관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업무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전화번호 055-225-2981
팩스번호 055-225-4739
업무내용
  • 주민생활불편사항 접수처리
  • 인터넷 “시민의 소리” 운영
  • 시정에 관한 복합민원 중재·협의·조정
  • 시장면담을 위한 방문·전화·팩스민원 접수 및 처리
  • “시장에게 바란다” 서신민원 접수 및 처리
  • 시민청원제도 운영
갈등관리담당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등관리담당관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업무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전화번호 055-225-2991
팩스번호 055-225-4739
업무내용
  • 시민갈등관리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시민갈등관리위원회 현장방문 처리
  • 집단민원 분석 관리
  • 집단민원 해결을 위한 간부 토론회 운영
  • 특사경 관련업무 협조에 관한 사항
  •  
페이지 담당자
  • 문의전화 : 055-225-2114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