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등록일 :
2024-02-15 17:49:10
담당부서 :
시민소통담당관(055-225-2763)
조회수 :
327

2023년 창원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아래글 참조

2023년 창원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아래글 참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0조(평가)에 따라 2023년도 창원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2023년 창원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표 -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민원제도 운영 3.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고충민원처리 5.민원만족도
평가등급

끝.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