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특례시-주남환경학교, 자원봉사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
2023-05-03 17:49:12
작성자 :
사회복지과(055-225-3833)
조회수 :
276

창원특례시-주남환경학교, 자원봉사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창원특례시-주남환경학교, 자원봉사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3일 주남환경학교 회의실에서 창원시자원봉사센터와 주남환경학교 간 자원봉사 활성화 및 지속가능한 미래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다양한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접목한 자원봉사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 내용으로는 △사람과 자연이 공생하는 친환경·생태전환 사업의 개발 및 홍보 △생태시민 육성, 자원봉사 실천을 위한 시민 인식개선 사업 동참 △ 생태환경 보호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 형성 등이다.

최둘숙 주남환경학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와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 모두가 환경시민으로서 탄소중립 실천에 적극 동참하는 삶의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시민들의 환경보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생태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주남환경학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저탄소 그린도시 창원을 목표로 환경보전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