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특례시, ‘제42회 스승의날’맞아 보육교직원에 감사서한문 전달

등록일 :
2023-05-11 17:15:34
작성자 :
아동청소년과(055-225-3973)
조회수 :
152

창원특례시, ‘제42회 스승의날’맞아 보육교직원에 감사서한문 전달

창원특례시, ‘제42회 스승의날’맞아 보육교직원에 감사서한문 전달

우리 아이들의 선생님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선생님이 우리 선생님이어서 행복합니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제42회 스승의날을 맞아 관내 어린이집 641개소 보육교직원 5,400여명에게 보내는 감사서한문을 통해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고 11일 밝혔다.

감사서한문에는 최근 몇 년간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보육현장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아이 한명 한명에 최선을 다해 준 보육교직원분들에게 스승의 날을 맞아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시는 생애 첫 선생님이자 아이들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에 유일한 이름으로 기억될 선생님께 감사서한문을 전달하여 선생님으로서의 자긍심과 자존감을 높이고 보육현장에서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하였다.

어린이집에서 근무중인 한 보육교직원은 “보육현장의 어려움과 직무 스트레스 등으로 힘들지만 이렇게 감사편지를 받으니 기쁘고 뜻깊은 스승의 날을 보내게 된 것같아 행복하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제42회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보육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계시는 보육교직원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도 열정과 사랑으로 아이들을 돌보고 계시는 보육교직원분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