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남표 창원시장 “자원봉사자와 시민 위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

등록일 :
2023-12-20 17:11:50
작성자 :
사회복지과(055-225-2145)
조회수 :
175

홍남표 창원시장 “자원봉사자와 시민 위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

홍남표 창원시장 “자원봉사자와 시민 위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

홍남표 창원시장 “자원봉사자와 시민 위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
2023년 창원시 자원봉사자대회 성황리 개최

- 2023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300여 명의 자원봉사자 참여
- 2023년 자원봉사왕 정선례씨 수상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20일 창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창원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 회원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창원시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적인 활동을 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실시된 이번 대회에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김이근 창원 특례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과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1부 기념식에는 자원봉사활동 영상 보고 및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시상식, 축하공연과 2부 자원봉사자 화합 한마당 등으로 진행되어 한 해 의미 있는 마무리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공자 시상식에서는 시 자원봉사 활성화와 공로를 인정받은 창원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선례씨가 ‘2023 창원시 자원봉사왕’ 상패를 받았으며, 그 외에도 자원봉사활동 우수 자원봉사자, 우수단체, 기업체, 유공 공무원 등 총 87명에게 표창패와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전태완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해 묵묵히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를 통한 아름다운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한 해 동안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오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창원특례시는 31만 자원봉사자들이 헌신과 노력으로 자원봉사 으뜸 도시로 발전할 수 있었고, 앞으로 우리 시도 자원봉사자와 시민을 위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