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홍남표 창원시장, “BNK경남은행과 함께한 사랑의 복꾸러미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등록일 :
2024-01-20 16:14:16
작성자 :
사회복지과(055-225-3825)
조회수 :
158

홍남표 창원시장, “BNK경남은행과 함께한 사랑의 복꾸러미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홍남표 창원시장, “BNK경남은행과 함께한 사랑의 복꾸러미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20일 마산실내체육관에서 BNK경남은행이 설날을 맞이해 만든 생필품 꾸러미 20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복꾸러미 나눔사업’은 BNK경남은행이 설날을 맞아 창원지역 소외계층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나눔 활동에는 홍남표 창원시장, 예경탁 BNK경남은행장, 강기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포함해 500여명의 경남은행 직원들이 생필품 14종을 담은 꾸러미 2000박스를 제작했다.

즉석식품, 부침가루, 라면, 주방용품, 위생용품 등으로 구성된 복꾸러미는 창원시 관내 소외계층 20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예경탁 BNK경남은행장은 “설날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BNK 경남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꾸린 사랑의 복꾸러미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지역 이웃을 위해 경남은행의 꾸준한 나눔 사업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BNK 금융그룹은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사진 왼쪽부터 예경탁 BNK경남은행장, 홍남표 창원시장, 강기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