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추석 앞두고 3일째 민생현장 살펴

등록일 :
2024-09-18 14:19:25
작성자 :
자치행정과(055-225-2734)
조회수 :
47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추석 앞두고 3일째 민생현장 살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추석 앞두고 3일째 민생현장 살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추석 앞두고 3일째 민생현장 살펴
노인복지관, 전통시장, 병원, 경찰서 지구대 등 관내 주요기관 방문

창원특례시는 홍남표 시장이 13일 의창노인종합복지관을 시작으로 전통시장, 병원, 경찰서 지구대 등 관내 주요 기관을 두루 방문해 민생현장을 살피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3일째 추석 민생탐방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홍 시장은 첫 방문지인 의창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전체 시설을 둘러보면서 어르신들에게 정겹게 인사를 건네며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지 세세하게 살피고, 시설 종사자들에게도 격려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창원경상국립대학교병원 응급의료센터를 찾은 홍 시장은 의료진들에게 “최근 의료대란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이 적지 않다”며 “추석 연휴에도 안정적인 응급의료 및 비상진료체계 가동을 위해 의료진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곧이어 가음정시장을 방문한 홍 시장은 성수품을 직접 구입하면서 상인들과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건넸다.

또한, 가음정시장에 위치한 가음정지구대를 격려 방문한 홍 시장은 “시민 안전을 위해 추석 연휴에도 쉬지 않고 근무하는 경찰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이 있어 창원시민들이 안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있음
사진1~2 : 의창노인종합복지관
사진 3 : 창원경상국립대학교병원 응급의료센터
사진4~5:가음정시장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