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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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강화 정책에 따라 직원 이름 안내는 담당업무 및 전화번호 안내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원업무담당현황으로 담당, 직위, 이름, 전화번호, 업무내용 제공
부서명 업무내용 전화번호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 집단민원 관리
- 장기 미처리 민원 등 발굴 및 관리
- 현장 민원 점검 및 처리
- 특별사법경찰관 지명 등 행정처리 및 교육, 운영 등 업무지원
- 방문민원상담(총괄)
055-225-2987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 「시민의 소리」일일 보고자료 작성
- 「시민의 소리」 부서별 조치사항 및 피드백 관리
- 「시민의 소리」게시민원 분석
- 「시민의 소리」홈페이지 기능 개선 등 관리 전반
- 시민청원제도 운영 및 관리
- 바로소통시스템 관리
- 시장님 면담・서신 접수 민원 처리
- 방문민원 상담(보조)
055-225-2986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 국민신문고 업무전반
- 방문민원상담(보조)
055-225-2985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 「시민의 소리」부서 지정 및 조정 처리
- 「시민의 소리」부서 답변요청 및 게시
- 「갈등관리심의위원회」운영 및 관리(보조)
- 과내 일반서무
- 방문민원 상담(보조)
055-225-2984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 민원콜팀 업무총괄
055-225-2762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 민원서류 접수, 통제, 처리에 관한 사항, 정부24 및 어디서나(FAX)민원 처리,운영
055-225-2766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 창원시 민원콜센터 운영
- 보조금24 관리
- 외국인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리
055-225-2767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 담당 내 예산
- 주요업무계획(주・월간 포함) 수립
- 민원조정위원회 및 복합민원 실무심의회 운영
- 민원행정종합계획 수립・관리
- 민원서비스 품질 평가업무(민원서비스인증 및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등)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업무 총괄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불편사항 개선 업무
055-225-2763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 고객만족도 관리 및 친절도 향상시책 추진
- 주민등록 사무(제도)관리 및 지도감독에 관한 사항
- 주민등록 전산자료 및 화상자료 제공에 관한 사항
- 물품, 보안관리
- 담당 내 공익근무요원 관리
055-225-2764
공보관 공보관 - 공보관 업무 총괄
055-225-2130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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