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명 | 팀 | 업무내용 | 전화번호 |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 담당 내 예산 - 주요업무계획(주・월간 포함) 수립 - 민원조정위원회 및 복합민원 실무심의회 운영 - 민원행정종합계획 수립・관리 - 민원서비스 품질 평가업무(민원서비스인증 및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등)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업무 총괄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불편사항 개선 업무 |
055-225-2763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 고객만족도 관리 및 친절도 향상시책 추진 - 주민등록 사무(제도)관리 및 지도감독에 관한 사항 - 주민등록 전산자료 및 화상자료 제공에 관한 사항 - 물품, 보안관리 - 담당 내 공익근무요원 관리 |
055-225-27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