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시 민원콜센터(1899-1111) 상담사례집 발간

등록일 :
2013-10-02 11:25:12
작성자 :
안전행정과
조회수 :
83

창원시 민원콜센터(1899-1111) 상담사례집 발간
 
 
창원시 민원콜센터에서 전하는 ‘감동의 목소리’ 47편 수록
 
---------------------------------------------------------------------------------------------------------------------------
 
 

창원시 민원콜센터(☎1899-1111)는 상담사들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담은 상담사례집 ‘땡큐365 창원시 민원콜센터에서 전하는 감동의 목소리’를 발간한다고 1일 밝혔다.

 

창원시 민원콜센터는 지난 2012년 1월 17일 문을 연 뒤 “창원시민 모두에게 행복과 감동을 드리는 상담을 하겠다”는 슬로건을 걸고 민원상담을 해 온지도 1년 9개월이 됐다.

 

그동안 내실 있고 안정적인 운영을 목표로 시민에게 민원과 시정안내 등을 신속·정확·친절하게 제공했고, 많은 시민들이 상담에 대한 칭찬의 글을 남기는 등 내·외부적으로 많은 성과를 올렸으며, 2013년 6월 이용시민 설문조사에서도 만족도 98%를 달성했다.

 

또한 2012년 초 개소이후 올해 9월까지 50만 5000여건 상담실적을 올렸다.

 

이번 사례집은 많은 민원상담 중 상담원의 상담사례를 공모를 통해 선정된 47편의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시민들의 칭찬사례 등을 수록했다.

 

민원콜 한 상담사는 상담사례를 작성하며 “전화기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과 함께 웃고 울었던 우리들의 마음속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민원콜센터 관계자는 “상담사례집 발간을 통해 시민들에게 큰 기쁨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한 우리들의 노력이 반영된 흔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언제나 시민들과 함께하는 민원콜센터가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