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특례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2분기 정기회의 개최

등록일 :
2023-05-16 17:35:02
작성자 :
여성가족과(055-225-3985)
조회수 :
277

창원특례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2분기 정기회의 개최

창원특례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 2분기 정기회의 개최

창원특례시, 여성폭력예방과 여성폭력피해자 지원을 위한 활동은 ‘직진 중’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6일 창원시청 시민홀에서 창원시여성폭력방지위원회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시 여성폭력방지위원회(공동위원장: 하종목 창원시 제1부시장, 정차선 경남여성장애인성폭력상담소 소장)는 창원시의 여성폭력방지 및 피해자 보호 지원 및 안전망 구축, 교육․홍보 등에 대한 사항을 심의하며, 25개의 여성시설 및 유관기관 대표 등으로 구성․운영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지난 분기 활동 보고와 결산보고에 이어 2023년 하반기 사업에 대하여 논의․심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회는 여성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보호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하종목 공동위원장은 “여성폭력방지위원회의 열정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폭력이 줄어드는 계기가 될 것이며, 창원시민의 평범하고 안정한 일상을 지키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차선 공동위원장은 “지난 분기 여성폭력방지위원회 활성화 지원사업을 추진하면서 여성폭력피해자 지원시설 종사자와 위원 모두, 역량 강화와 소진을 예방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이후 사업 추진에 더욱 열과 성을 다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