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격 열풍에 창원국제사격장 방문객 급증... 관광객 대상 할인행사 실시

등록일 :
2024-08-08 09:26:16
작성자 :
체육진흥과(055-225-3515)
조회수 :
286

창원국제사격장 방문객 급증... 관광객 상대 할인행사 실시

창원국제사격장 방문객 급증... 관광객 상대 할인행사 실시

파리 올림픽 메달리스트 전원 거쳐간 창원국제사격장 방문객 급증... 관광객 대상 할인행사 실시
올림픽 사격 열풍으로 체험 문의 많아, 8월 한 달간 할인 진행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사격의 인기에 발맞춰 창원 국제사격장을 방문하는 관광객, 시민 대상 공기총 실탄사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창원국제사격장 방문객들은 8월 한 달간 공기총(소총) 20발 사격체험을 기존보다 1,000원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즐길 수 있다.

창원국제사격장은 2018 세계사격선수권대회와 2023 창원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 제15회 아시아사격대회 등 다수의 국제대회가 개최될 만큼 최고의 시설을 갖췄다. 올해는 파리 올림픽 선발전, 창원시장배 전국사격대회 등이 진행된 바 있다. 특히 올림픽 사격 부문 메달리스트 전원이 거쳐간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오예진, 반효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고, 지난 5일 기준 사격 종목에서 6개의 메달을 따내며 역대 최고 성적을 달성하는 등 연이은 승전보에 사격을 체험하려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덕분에 사격장을 찾는 방문객은 작년 일 평균 기준 200명에서 올해는 350~400명 수준으로 2배 가까이 증가했다.

박동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대한민국 사격 선수들의 쾌거를 축하한다”며 “창원국제사격장의 공기총 실탄체험 할인 행사에 참여해 실내 사격장에서 무더위를 날려 보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있음
사진 설명 : 창원국제사격장 관광객 사격체험 모습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