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BNK경남은행, 창원특례시에 추석 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 원 기부

등록일 :
2024-09-06 08:21:42
작성자 :
사회복지과(055-225-3825)
조회수 :
105

사회복지과

사회복지과

BNK경남은행, 창원특례시에 추석 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 원 기부
창원시 저소득층에게 풍성한 보름달 사랑 전해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5일 BNK경남은행(은행장 예경탁)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온누리 상품권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2,000세대에게 전달된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경남은행의 작은 도움이 희망의 불씨가 되어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 사업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매년 한가위 풍성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통 큰 기부를 해주시는 경남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뜻깊게 마련된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여 훈훈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배려와 상생의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자 설립한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4년 상반기에도 설 명절 복꾸러미, 여름 쿨매트 등 성금·품을 기부하여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적극 참여해오고 있다.

♣ 사진있음
♣ 사진1설명 : 왼쪽부터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예경탁 경남은행장
♣ 사진2설명 : 왼쪽부터 서호관 창원시 복지여성보건국장, 백이라 창원시 사회복지과장,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예경탁 경남은행 은행장, 허종구 경남은행 창원영업본부장, 김기범 경남은행 창원시청지점장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