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마을)버스 정보시스템 고장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055-211-4144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팀 [ 055-225-7251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운영과 버스행정팀 [ 055-225-516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운영과 교통정보팀[ 055-225-532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창원중앙역 버스안내시스템 불편

등록일 :
2024-05-27 17:26:41
작성자 :
백○○
조회수 :
38
오랫동안 창원에 살았지만  같은번호로(예)214,214)
같은 장소에 서는 버스의 정확한 안내가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14번의 경우  대방동으로 가거나양곡으로  가는데 
 어느때는  앱이나 시스템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많을때 화장실이나 갔다오기라도 하면 목적지의 차는 안내에  뜨지않고 뱐대편  쪽 안내만 떠있으니  목적지의차가 출발해버리곤 합니다
중앙역이  아니더라도 같은정류장에  같은번호의  버스 승차시(중앙역은 가능할것도 같은데)  반대편을 이용하게 하거나
버스정보 시스템이나  창원버스  앱  의 시간표를
목적지를  따로분리해서  이용할수 있게  했으면합니다
창원사람인  나도 잠시 헷갈리는데  동이름만 일고 동서남북이 어딘지 모르는
창원을  찾아온  다른지역 사람은   더욱더  이용이 힘들거라고 생각합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