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마을)버스 정보시스템 고장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055-211-4144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팀 [ 055-225-7251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운영과 버스행정팀 [ 055-225-516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운영과 교통정보팀[ 055-225-532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버스 정보 시스템 수리 요청 합니다. (내용 추가)

등록일 :
2024-11-09 14:33:05
작성자 :
박○○
조회수 :
15
의창동환승센터 115309 정류장에 있는
버스 정보 시스템 말인데요.
화면 전환시 화면 반짝임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119101 정류장에 있는
버스 정보 시스템 말인데요.
윗쪽과 오른쪽 부분이 화면이 어둡고
중간 아래쯤 부분을 영어로 Auto system 네모창이 (빨강, 초록, 파랑, 작은 네모모양이 있습니다.) 나타났다 사라졌다 해서 정보 시스템 화면을 가립니다.

KT마산점 300128 정류장에 있는 버스정보시스템 말인제요, 안내음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확인후 안내 음성 정비 바랍니다.

확인후 수리 바랍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