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마을)버스 정보시스템 고장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055-211-4144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팀 [ 055-225-7251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운영과 버스행정팀 [ 055-225-516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운영과 교통정보팀[ 055-225-532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Re:그럼 저 신호는 누구를 위해서 켠거지???

등록일 :
2020-08-24 11:12:31
작성자 :
신교통추진단(055-225-4265)
조회수 :
172
○ 반갑습니다. 『의창 사거리 신호등 개시로 인한 민원안내 부족』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 이번 신호변경은 2020. 7월 기존 차량 정체해소에서 보행자 보호로 전환을 요청한 관할 경찰서의 요청으로 신호변경이 이루어 졌습니다. 
○ 귀하께서는 현대약국사거리 신호운영 변경에 대하여 사전 안내가 부족함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반영하여 교차로 신호변경이 있을 경우 현수막, 현장안내 등을 통해 같은 교차로를 이용하시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현대약국사거리를 이용하는 보행자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신교통추진단 교통정보담당 박광희(T:055-225-4527)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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