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마을)버스 정보시스템 고장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055-211-4144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팀 [ 055-225-7251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운영과 버스행정팀 [ 055-225-516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운영과 교통정보팀[ 055-225-532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답변]버스정보시스템 안내 음성이 안나와요, 버스 정류장 안내 방송, 정류장 명칭 수정 요청

등록일 :
2024-02-13 14:21:39
작성자 :
버스운영과(055-225-5325)
조회수 :
55
반갑습니다. 게시판에 올리신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으며,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1. 버스정보안내기 음성 장애 관련 현장확인 하였으며, 부품 수급 후 빠른 시일 내 조치 하겠습니다.

2. 팔용119안전센터(118809, 118810) 및 덕동마을(300603) 안내 방송 관련 건의사항 반영하여 방송 내용 수정 하겠습니다.
 
3. 정류장 명칭 수정 요청 관련
 1) 참사랑병원앞(115308) 정류소 명칭 변경 여부는 주민의견 청취 등 내부검토 실시 예정이며,
 2) 팔용119안전센터-입구,맞은편(118809, 118810) 표지판 오표기 조치 하겠습니다.
 3) 창원공고.파티마병원(119103) 정류소 명칭 변경 여부는 주민의견 청취 등 내부검토 실시 예정입니다.

4. 창원시청(214210) 정류소 명칭 변경 요청 관련 한서병원 폐업에 따른, 현 정류소 명칭 유지가 적절함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고장 및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버스운영과(055-225-5325)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