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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택시

창원 지역브랜드콜‘창원온다콜’을 소개합니다!

  • ‘22년 창원시의 5개 브랜드콜을 통합하여, 전화콜 및 모바일앱 연동배차를 통해 타 플랫폼과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원시 대표 택시호출서비스
  • 택시 최다 가입으로 신속 배차 가능
  • 승객호출료가 없고 기사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택시업계 자생력· 경쟁력 확보 및 서비스 제고에 기여
  • 창원시·통합창원콜추진위원회·(주)티머니 3자 협약에 의해 운영 중
  1. 창 원 시
    통합콜센터 운영 및
    활성화 지원
  2. 통합창원콜추진위원회
    창원통합콜 운영,
    조합원(차량) 확보 및 홍보활동
  3. ㈜티머니
    창원통합콜 앱(티머니go) 시스템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창원온다콜 이용방법

  • 전 화 콜 : 055-240-0000 (디지털 취약층의 호출 편의성 제고)
  • 모바일앱 : 스마트폰 티머니GO(티머니GO) 앱 설치 → 앱 실행 → 택시 메뉴 선택
    ※ 앱 신규가입 시 4,800원 쿠폰 제공 및 앱 호출 시 적립까지

창원온다콜 운영현황(’25. 2월 기준)

창원온다콜 운영현황에 대해 안내합니다.
앱가입 기사수 앱가입 승객수 일평균 콜건수
(음성/앱)
배차성공율
(음성/앱)
3,864명
(차량수:3,152대)
93,452 총 7,420건
(5,518 / 1,902)
96.9% / 95.4%
문의전화
안전건설교통국 교통정책과 ( 055-225-4314 )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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