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시설 및 환경 |
- 1. 시설이용의 안전성,
- 2-1. 시설이용의 편리성-편의시설 설치,
- 3. 시설이용의 쾌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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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
3 |
3 |
B. 재정 및 조직운영 |
- 1. 후원금, 2. 사업비, 3-2. 직원 충원율(가산점),
- 4. 직원 근속률,
- 5-1. 직원 교육활동비 및 내·외부교육 참여시간,
- 5-2. 직원 교육활동비 및 내·외부교육 참여시간(2),
- 6-1. 외부자원 개발, 6-2. 외부자원개발(2),
- 7. 직원채용의 공정성,
- 8-1. 시설장 및 최고중간관리자(부장)의 전문성,
- 8-2. 시설장 및 최고중간관리자(부장)의 전문성(2),
- 9. 직원교육, 10. 직원복지, 11. 직원의 인권 및 안전보장,
- 12. 기관 운영 및 운영계획서의 실행정도
- 13-2. 직원의 급여(보수)수준 향상을 위한 노력(2),
- 14-1. 노인복지관의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력,
- 14-2. 노인복지관의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력(2),
- 14-3. 노인복지관의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력(3),
- 14-4. 노인복지관의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노력(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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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
14 |
14 |
14 |
C. 프로그램 및 서비스 |
- 1-1-1.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상담),
- 1-1-2.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상담)2,
- 1-2. 기본사업 운영평가(상담),
- 1-3. 프로그램 수행과정 (상담), 1-4. 상담,
- 2-1-1.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노년 사회화 교육),
- 2-1-2.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노년 사회화 교육)2,
- 2-2. 기본사업 운영평가(노년 사회화 교육),
- 2-3. 프로그램 수행과정 (노년 사회화 교육),
- 2-4. 노년사회화교육,
- 3-1-1.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 (사회참여 및 권익증진),
- 3-1-2.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사회참여 및 권익증진)2,
- 3-2. 기본사업 운영평가(사회참여 및 권익증진),
- 3-3. 프로그 램 수행과정(사회참여 및 권익증진),
- 3-4. 사회참여 및 권익증진, 4-1-1. 기본 사업,
- 4-1-2.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 (지역자원 및 조직화)2,
- 4-2. 기본사업 운영평가(지역자원 및 조직화),
- 4-3. 프로그램 수행과정(지역자원 및 조직화),
- 4-4. 지역자원 및 조직화,
- 6-1-2. 기본사업 계획의 전문성 (사례관리)2,
- 6-2. 기본사업 운영평가(사례관리),
- 6-3. 프로그램 수행과정(사례관리),
- 6-4. 사례관리 및 지역사회돌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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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
20 |
16 |
12 |
D. 이용자의 권리 |
- 1. 비멀보장,
- 2 학대예방 및 인권보장,
- 3. 고충처리,
- 4. 이용자의 자기결정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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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4 |
4 |
4 |
E. 시설운영 전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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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4 |
4 |
4 |
총계 |
100 |
45 |
41 |
37 |